Employee Care System

넥스다임인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혜택!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넥스다임의 다양한 복리후생제도입니다.

NEXT PARADIGM SHITER 시상
넥스다임이라는 회사이름은 우리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든다(We make NEXt paraDIGM)이라는 회사의 Motto를 조합해 만든 조어입니다.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 지향을 구성원과 공유하고 바람직한 역할모델을 계속 발전시키기 위해 넥스다임 대상 수상자를 NEXT PARADIGM SHIFTER로 선정하여 시상하고 모든 구성원이 수상자가 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매니저그룹에 의해 설계된 공정한 인사평가 시스템으로 Top-Down, Bottom-Up, 동료평가 등 다면평가를 거치게 되며 업적과 능력, 태도를 고루 갖춘 인재가 영예의 주인공으로 선정됩니다. 물론 수상자에게는 모범을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특별휴가 5일과 300만원의 상금이 부여됩니다.
성과보상제도
구성원 하나하나가 모여 이룬 현재의 성과는 회사의 전유물이 아니라 우리 모두의 땀과 눈물임을 알기에 연말 가결산 추정 이익을 구성원과 나누는 성과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3개의 등급으로 나뉜 구성원에게 평균 급여의 50~150%의 추가 성과급을 나누는 것으로 한 해의 끝을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교육개발제도
회사를 다니는 많은 이유 중에 구성원 개인의 발전과 성장은 실질적이고 중요한 이유가 됩니다. 넥스다임에서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구성원의 자기계발 욕구를 실질적으로 지원하며, 본인의 의지와 희망이 있는 한 세미나, 외부교육, 도서구매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주거복지 지원
무주택 구성원들의 주거복지를 위해 주택을 취득하거나 임차할 때 일정액의 융자금을 장기 저리로 지원하는 제도로 1인당 한도 3,000만원 이내에서 1년 거치, 2년 균등 분할 형태로 상환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팀 활동비
회사 생활에서 필요한 모든 급부를 최대한 제공하자는 창업 초기의 다짐을 팀 활동비 제도를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팀장에게는 추가적인 팀 운영을 위한 비용을 지급하며 팀원에게도 일정액의 팀 활동비를 지원하며 일과 삶의 균형있는 소통과 교류를 체계적으로 보장합니다. 회사생활의 일부이자 중요한 부분인 회식과 문화생활은 팀 활동비로 누릴 수 있습니다.
탄력 근무제
창립 이후 시간에 구애받지 말고 과업중심의 업무패턴을 갖자는 뜻에서 출근시간을 지정하지 않았다가 2013년부터 매일 10시 이전 어느 때나 출근 후 8시간을 근무하면 퇴근할 수 있는 탄력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침형 인간이라면 오전 6시에 출근해 오후 3시에 퇴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간은 모두에게 주어지지만 그것을 활용하는 것은 개인의 능력이니까요.
생일 및 결혼기념일 선물
1년에 한 번 소중한 당신이 태어난 날을 기념하여 특별히 행복하고 즐겁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에게는 생일 당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기프트 카드가 지급됩니다. 기혼자에게는 추가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바구니와 대표이사의 축하메시지가 집으로 전달됩니다.
경조금 및 경조휴가
구성원의 희로애락을 조금이나마 함께하기 위하여 각종 경조사에 화환, 축의금, 조의금 등과 함께 축하와 위로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출산 및 육아휴가
근로기준법 및 남녀공용평등과 일 가정 양립지원에 관한 법률 준수는 회사의 기본의무입니다. 의무이행에 만족하지 않고, 구성원의 행복이 회사의 행복이자 발전의 기초라는 믿음을 가지고 가정의 소중함을 위한 구성원의 생각과 행동을 지지하고 지원합니다.
명절 상여금 및 선물
민족의 대명절인 설과 추석은 감사와 나눔의 시간입니다. 구성원과 함께 새해의 시작과 추수의 기쁨을 나누기 위해 연봉 외의 추가 상여금과 소중한 가족에게 전달할 좋은 선물을 준비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조중석식 제공
회사생활에 필요한 것은 회사에서 최대한 제공하자는 창업 초기의 다짐을 이어가고 있으며, 회사 출근 후 퇴근 전까지의 모든 식대는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가장 원초적이고 근본적 욕구인 배고픔이 없어야 일도 즐겁게 할 수 있으니까요.
아! 야근을 위한 편의 제공이냐고요? 먼 거리에서 출퇴근하여 저녁식사 시간이 8시인 직원, 쓸쓸히 홀로 방 한구석에서 라면을 끓이는 자취생 직원, 이런 구성원들을 위하여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창사 기념일 기념품
넥스다임에게 하루 하루 한 해 한 해는 모두 특별하고 의미가 있는 시간들이었기에 매년 창립 기념일을 기념해 구성원의 의견을 모아 고가 의류나 스포츠 웨어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해가 지나가면 히말라야 원정이나 철인 3종 경기를 할 수 있는 장비가 완비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