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넥스다임만의 직장 문화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을 위한 넥스다임의 새로운 기업문화,
회사와 개인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문화입니다.

Can meeting

커뮤니케이션의 장
cult_01 cult_02
넥스다임의 캔 미팅은 구성원들이 업무 중 갖게 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입니다. 인간적 갈등, 조직내 문제, 업무스킬, 업무수행간 갈등, 구성원간 공동 관심사에 대해서 격의없이 자유토론을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CEO가 미국 출장 중 구글의 회사문화를 보고 내부검토 후 우리에 맞춤형으로 변형하여 시행하였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가 되면 업무를 종료하고 맥주 캔과 간단한 안주와 함께 한 주를 마무리 합니다.

Membership Training

화합재충전의 시간
넥스다임의 멤버쉽 트레이닝은 구성원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열린 장소에서 자연과 함께 마음껏 즐기는 시간입니다. 다른 회사에서는 워크숍으로 불리는 MT는 멀게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깝게는 문경 짚라인, 전곡항 배 낚시 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집니다. 아무 부담없이 즐기겠다는 편안한 마음만 가지고 우리의 젊음과 열정을 만끽하는 리프레쉬 시간입니다. 우리들이 천고마비의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기다리는 하나의 이유이기도 합니다.

Workshop

회사와 개인이 모두 성장하는 자기계발의 장
넥스다임의 Workshop은 원래 의미의 워크숍입니다. 많은 회사에서 놀러가는 것을 워크숍으로 오용하고 있지만 넥스다임에서 매년 2회 벌어지는 워크숍은 구성원들간의 Knowledge Festival이자 모든 현업을 중단하고 하루 종일, 자신만의 비법, 지식, 트렌드, 업무분석 및 평가가 이뤄지는 자기계발의 장입니다. IT업종에서 하루를 온전히 비워 하루 종일 지식축제를 할 수 있다는 사실자체에 넥스다임의 저력과 자신감이 녹아있습니다.

체육대회

동료애를 향상시키는 건강한 신체활동
봄 또는 가을에 간헐적으로 시행되던 체육대회는 외부 체육시설을 대여하여 1년에 2회 실시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전통적인 체육대회 종목인 족구는 물론, 훌라후프 통과하기, 신발 던지기 등 유쾌 상쾌 통쾌하고 기발한 종목들로 구성원의 찌들었던 마음을 파란 하늘에 날려버리는 건강한 신체단련의 시간입니다.